자주하는질문

즐거운 소식으로
고객 여러분 가까이 있겠습니다.

자주하는질문

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주신 내용입니다

카테고리 내용
가입/결제
Q. 고양이의 경우도 가입 가능할까요?

안녕하세요. 좋은나라펫피스 입니다.

고양이의 경우 현재로는 동물등록이 안되기 때문에 아쉽게도 월 정기구독회원 상품의 가입은 불가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가입/결제
Q. 반려동물 화장요금은 kg당 추가요금을 받나요?
안녕하세요. 좋은나라펫피스 입니다.

반려동물의 경우는 화장 업체의 정책에 따라 체중을 기준으로 화장료를 받고 있습니다. 이는 반려동물의 체중에 따라 화장하는 시간 및 운영에 따라 화장에 들어가는 각종 원가가 달라지기 때문이라 보시면 됩니다.

보통 1 ~ 5kg까지를 기준으로 하여 기본 화장료가 책정되어 있습니다.



이점 참고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가입/결제
Q. 일반상품을 환불 받고 싶어요.
안녕하세요. 좋은나라펫피스 입니다.

펫피스에서 판매 중인 상품 중 베이직20 과 펫피스34의 미사용이라면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 또한, 결제수단에 따라 접수일로부터 취소 완료까지는 2-3일 소요됩니다. 

감사합니다. 
가입/결제
Q. 엘리트상품을 환불 받고 싶어요.

안녕하세요. 좋은나라펫피스 입니다.

 

엘리트 상품에 이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나요? 

 

먼저 엘리트 상품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

엘리트 상품의 해지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에서 해지 가능합니다.

 

다만, 해지 이전까지 내셨던 월 정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

 

이점 감안하시어 신중하게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가입/결제
Q. 동물 등록번호를 찾고 싶습니다.
안녕하세요. 좋은나라펫피스 입니다.

좋은나라 펫피스의 엘리트 회원은 동물 등록번호가 필요합니다. 

등물등록번호를 찾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. 

① 오프라인 조회

내장형 또는 외장형 무선 식별장치가 부착된 동물이라면 가까운 동물 병원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 
① 온라인 조회

등록 후 사전에 신고하였다면  동물보호관리시스템(https://www.animal.go.kr/)에서 조회해주세요.

아직 동물등록을 하지 않으셨다면 조회가 불가능합니다.

이점 양해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가입/결제
Q. 이미 결제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안녕하세요. 좋은나라펫피스 입니다. 

 

결제완료 후 다른 결제수단 변경하시는 것은 어렵습니다.

 

해당 상품을 취소하신 후 재 주문시 다른 결제 수단으로 결제해주세요.

 

감사합니다.

가입/결제
Q. 다른 사람 명의의 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?

안녕하세요. 좋은나라펫피스 입니다.

 

결제 가능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반려동물 전문 장례 서비스
1544-1482